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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작성일 2019-01-21 15:50:28,
조회수 2003
부서 | 자치행정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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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설 명절 시민불편종합신고센터 운영 계획 알림 |
작성일 | 2019-01-21 15:50:28 |
내용 |
설 명절 연휴기간 중 시민생활의 불편사항을 예방해소하여 훈훈하고 즐거운 명절이 되도록 붙임과 같이 시청 당직실에 시민불편 종합신고센터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명절연휴기간 동안 시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민원접수한 사항은 최선을 다해 신속처리하겠음을 약속드립니다. [시민 불편 종합신고센터 운영 개요] ○운영기간 : 2019. 2. 1(금) 18시 ~ 2.7(목) 09시 ○설치장소 : 본관1층 시청 당직실 (대표전화 850-5222) ○ 처리대상 : 시민생활 관련 모든 민원사항 - 연휴기간 중 비상진료 병의원, 약국 현황 등 안내 - 전기·가스, 쓰레기, 교통, 상·하수도, 소비자상담 등 생활불편 민원 - 교통사고, 화재, 응급환자 등 각종 사건·사고 - 구제역·AI 등 가축질병 의심 신고 및 문의 등 - 신고사항에 대한 신속 조치 및 처리 [평일 문의 : 자치행정과 850-5131 / 연휴기간 문의 시청 당직실 850-5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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