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  더 가까이, 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 뉴스
작성일 2022-01-21 08:14:01, 조회수 55
Good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뉴스 상세보기 - 카테고리, 제목,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카테고리 목행용탄동
제목 목행용탄주민자치위원회의 성공적 첫 발걸음!
담당자 연락처 850-2741
작성일 2022-01-21 08:14:01
내용 - 설 명절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지역사랑 캠페인 진행 -
(목행용탄동 총무팀장 김현주, 850-2741)

충주시 목행용탄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갑주)는 20일 목행용탄동행정복지센터(동장 강용식)를 방문해 설 명절을 맞아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오는 설 명절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성금 기탁 행사와 더불어 제10기 목행용탄동주민자치위원회의 성공적인 출발을 도모하기 위한 캠페인도 진행했다.

이날 진행된 캠페인은 ‘환경 캠페인’과 ‘지역 상권 살리기 캠페인’ 등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시장 방문객과 상인들에게 농산물 포장재에 대한 올바른 배출 요령을 홍보하고 관내 전통시장, 식당 등의 적극적인 이용을 당부했다.

이갑주 위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위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나눔 활동은 물론 지역 현안 문제 해결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강용식 목행용탄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ㅊ런해 주신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지금까지 우리 동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셨듯이 앞으로도 주민들의 대표로서 마을 발전과 주민 행복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목행용탄동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해 지역 상권 발전을 위한 협약체결, 청정한 목행용탄 만들기 캠페인, 소류지 재생사업 등 주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파일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 043-850-509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