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  더 가까이, 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 뉴스
작성일 2021-07-22 07:57:58, 조회수 76
Good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뉴스 상세보기 - 카테고리, 제목,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카테고리 여성청소년과
제목 충주시학교밖청소년센터,‘신나는 예술여행’
담당자 연락처 850-6862
작성일 2021-07-22 07:57:58
내용 마술쇼, 콘서트, 뮤지컬 등 3개 분야 공연 진행 -
(여성청소년과 청소년팀장 민광인, 850-6862)

충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고미숙)는 학교 밖 청소년의 문화 향유 기회 증진을 위해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연계한 ‘신나는 예술여행’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학교 밖 청소년뿐만 아니라 지역 내 청소년들이 지역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마술쇼, 콘서트, 뮤지컬 등 3개 분야의 공연에 선정돼 운영하게 됐다.

센터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일반 청소년들과 함께 어울리면서 또래문화를 확대하고 건전한 또래 관계를 향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2일(목)에는 ‘4차 산업과 인공지능 AI 시대를 맞아 창의적 사고로 성장하는 과정 및 꿈과 비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의 토크 앤 퍼포먼스’가 열린다.

또한 23일(금)에는 비보이댄스, 랩 퍼포먼스, 마임 등을 통해 학교폭력, 흡연 예방, 가족 사랑, 나의 꿈의 내용을 다룬 ‘청소년 허그콘서트’를, 8월 20일(금)은 아동·청소년들에게 미래의 건강한 사회활동에 대한 인식과 문화 향유를 위한‘성인지교육 뮤지컬’이 진행된다.

고미숙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충주시청소년참여위원회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기획 축제’와 연계해 청소년들이 좀 더 다양한 분야의 문화를 이해하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문화체험, 검정고시 지원, 직업체험,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충주시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856-7804)로 신청하면 된다.
파일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 043-850-509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