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  더 가까이, 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 뉴스
작성일 2021-04-16 08:26:26, 조회수 129
Good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뉴스 상세보기 - 카테고리, 제목,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카테고리 홍보담당관
제목 조길형 시장, “현장중심과 민원해소 등 적극행정 추진”강조
담당자 연락처 850-5090
작성일 2021-04-16 08:26:26
내용 - 현안추진 시 문제점과 직원 어려움 해소 위한 간부공무원의 책임감 주문-
(홍보담당관 보도팀장 박태순, 850-5090)

조길형 충주시장이 15일 열린 정책토론회의에서 “현장 중심과 민원해소 등 적극행정으로 충주의 미래비전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으자”고 말했다.

조 시장은 “모든 공직자는 22만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이라는 충주의 미래비전을 이뤄낼 의무가 있다”며 “여러 현안업무에 어려움도 많지만 서로 격려하며 힘을 모아 헤쳐나가자”고 당부했다.

특히, “현안업무 추진 시 간부공무원들이 직원들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잘 경청하고 해결하는 데에 솔선수범하자”고 독려했다.

이어 백신접종 현황에 대한 보고를 들은 뒤 “방역의 최일선인 접종센터는 항상 엄중하고 빈틈없이 관리되어야 한다”며 “코로나 극복의 성역을 지킨다는 각오로 접종센터 근무자들의 건강 및 시설의 관리를 완벽하게 해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과수화상병 예방을 위한 전수 검사, 드론을 활용한 과수화상병 공동 방제 등 적극적이고 선제적인 조처를 이어가야 한다”며 “공공 영역에서 이루어지는 방역에 대해 모든 농민분들이 정확하게 알고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에 더욱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조길형 시장은 “미래비전의 해답은 시민들의 목소리에 담겨 있다”며 “‘더 가까이, 충주’의 비전에 걸맞게 시민의 뜻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의 시정으로 지역발전을 실현해 가자”고 말했다.
파일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조주형
  • 전화번호 043-850-509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