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  더 가까이, 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 뉴스
작성일 2020-07-02 08:30:24, 조회수 215
Good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뉴스 상세보기 - 카테고리, 제목,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카테고리 경제기업과
제목 조길형 충주시장, 현정은 회장과 회동...민선7기 후반기 첫 행보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2020-07-02 08:30:24
내용 - 현대그룹 사옥 방문, 지역 건설업체 컨소시엄 참여 감사 인사 전달 -
(경제기업과 투자유치팀장 조수정, 850-6090)

조길형 충주시장이 민선 7기 임기 후반기가 시작되는 첫날 공식 일정으로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송승봉 현대엘리베이터(주) 대표이사와의 회동을 갖고 중부내륙권 신산업도시 건설에 속도를 붙이고 있다.

7월 1일 조길형 충주시장은 서울시 종로구 연지동에 있는 현대그룹 사옥을 방문해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과 송승봉 현대엘리베이터 대표이사와의 만남을 가졌다.

지난 2019년 5월 충주시 이전을 결정한 현대엘리베이터(주)의 건축허가가 지난 5월 21일 마무리되고 하반기 착공이 확정됨에 따라 조길형 충주시장은 충주시의 적극적인 행정지원 의지를 기업에 전달했다.

또한 현대엘리베이터(주) 본사 및 충주공장 신축 공사 시 지역 건설업체를 시공사 컨소시엄으로 참여하도록 배려해 준 것에 대해 충주시민을 대표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현대엘리베이터(주) 충주시 이전은 민선 7기 전반기 임기 중 가장 큰 성과물로 충주시가 중부내륙권 신산업도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포석이 될 것이다.

특히 현대엘리베이터(주)를 중심으로 향후 승강기 관련 우량기업을 충주로 집약화하고 승강기산업 제2거점도시로 성장도 가능하다는 평가다.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은 “조길형 시장님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로 조만간 현대엘리베이터(주) 충주공장 기공식을 가질 예정”이라며 “현대엘리베이터(주) 이전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와 환영을 잘 알고 있다. 앞으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충주시와 함께 세계로 뻗어나갈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현대엘리베이터(주)의 충주시 이전은 중부내륙권 신산업도시 건설을 위한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남은 임기 동안에도 우량기업 유치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통해 시민 모두가 잘사는 충주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파일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 043-850-509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