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  더 가까이, 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 뉴스
작성일 2019-12-16 08:37:02, 조회수 135
Good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뉴스 상세보기 - 카테고리, 제목,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카테고리 문화동
제목 문화동, 충주사랑상품권과 연탄으로 따뜻한 연말을...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2019-12-16 08:37:02
내용 - 서남교회 여신도회 및 충주시건설협회서 지역사회 나눔 실천 -
(문화동 주민복지팀장 백현숙, 850-8391)

충주시 문화동에서는 추운 겨울 경제적으로 힘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연말연시를 만들어가고 있다.

13일 서남교회 여신도회 10여 명은 평소 교회에서 실시한 바자회 및 각종 수익사업과 회원들이 모은 기금으로 100만원 상당의 충주사랑상품권을 구입해 홀몸노인 및 장애인 10가구에게 전달했다.

최영희 회장은 “주변의 불우이웃들에게 충주사랑 상품권을 전달하여 최근 경영난을 겪고 있는 상인도 돕고 이웃도 돕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게 되어 의미있는 나눔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더 많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충주시건설협회(회장 원황희)는 불우한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연찬배달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협회 회원들은 저소득 홀몸노인 및 장애가구 5가구를 방문해 2000장의 연탄을 나누며 구슬땀을 흘렸다.

원황희 회장은 “매년 연탄 나눔을 실시하고 있으며 추운겨울 이웃들에게 많은 사랑을 나눠주게 되어 보람 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연말연시가 될 수 있도록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군식 동장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저소득 계층에게 나눔 활동을 해주신 충주시건설협회 회장님과 회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없는 문화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일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 043-850-509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