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  Good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 뉴스
작성일 2019-07-12 09:27:47, 조회수 193
Good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뉴스 상세보기 - 카테고리, 제목,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카테고리 경제기업과
제목 ㈜KPF 충주공장, 2019년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작성일 2019-07-12 09:27:47
내용 - 노사화합 위한 단계적 전략 수립 및 실천이 높은 평가 받아 -
(경제기업과 경제노사지원팀장 김태성, 850-6014)

중부내륙 신산업도시 충주시가 선진 노사문화를 이끄는 기업의 보금자리로 주목받고 있다.

충주시는 충주 제2산업단지에 위치한 ㈜케이피에프(대표 김형노)이 지난 9일 고용노동부로부터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건전한 노사문화 확산과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1996년부터 고용노동부에서 매년 상생의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케이피에프는 ‘노사협의회’를 중심으로 경영상황에 대해 투명하게 정보를 공유하고, 노사상생의 협력관계를 통해 상생의 조직문화를 만들어 온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특히, 대외·정부정책 및 노무 이슈에 대한 선행적 대응으로 갈등요소 사전 해소, 노사간 상생노력 체계 운영, 공정한 성과배분 체계 마련 등 노사화합을 위한 단계적 전략을 수립하고 체계적으로 실천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케이피에프는 노사문화 우수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앞으로 3년간 정기근로감독면제, 세무조사유예(모범납세자에 한해 1년), 은행 대출금리 우대, 신용평가 가산점 부여 등 각종 행정 및 금융상 혜택을 받게 된다.

㈜케이피에프 김형노 대표는 “직원들이 성장할 때 기업도 같이 성장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노력한 시간이 오늘의 결과를 있게 해준 것 같다”며, “함께 노력해 준 케이피에프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선진 노사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1963년 창립한 ㈜케이피에프는 2006년 충주공장을 설립하고, 효율적인 경영 시스템과 인적자원 개발 등을 통해 초일류 자동차부품 및 산업용 화스너 부품 전문기업으로 발전해 왔으며, 500여개의 직접 일자리를 창출하며 중부내륙 신산업도시 충주 건설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기업이다.
파일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이은양
  • 전화번호 043-850-5091
  • 최종수정일 2018.11.30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