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  더 가까이, 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 뉴스
작성일 2019-07-03 09:10:19, 조회수 222
Good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뉴스 상세보기 - 카테고리, 제목,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카테고리 목행용탄동
제목 목행여성자율방범대 발대식 가져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2019-07-03 09:10:19
내용 - 황미자 여성방범대장 취임, 범죄 없는 안전한 동네 만든다 -
(목행용탄동 총무팀장 홍진우, 850-2741)

범죄 없는 동네 만들기를 위해 충주시 목행여성자율방범대가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충주경찰서 연수지구대 목행여성자율방범대(대장 황미자)는 지난 1일 저녁 6시30분에 목행용탄동행정복지센터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은 정진방 충주경찰서 연수지구대장을 비롯한 경찰 관계자와 송필범 목행용탄동장, 김태관 방범자문위원장 등 지역주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목행여성자율방범대는 16명의 대원으로 결성되어 범죄 없는 안전한 동네를 만들기 위해 어린이 등하교 교통지도, 청소년 계도 및 학교주변 순찰, 사회적 약자 보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황미자 여성방범대장은 “그동안 활성화되지 못했던 여성 방범대를 다시 결성해 발대식을 갖게 되어 기쁘다”며 “큰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 치안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전국 최고의 방범대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날 참석한 정진방 연수지구대장은 “자율방범대와 힘을 합쳐 사고 없는 목행지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목행여성자율방범대가 지속적인 범죄예방 봉사활동을 통해 그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파일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 043-850-509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