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오늘의 뉴스

>  더 가까이, 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 뉴스
작성일 2013-02-13 08:07:27, 조회수 875
Good충주 > 미디어충주 > 오늘의뉴스 상세보기 - 카테고리, 제목,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카테고리
제목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담당자 연락처
작성일 2013-02-13 08:07:27
내용 - 충주 칠금금릉동 직능단체협의회, 투병 중인 동대장 위해 성금 전달 -
(총무담당 김동원, 전화 850-2721)

충주시 칠금금릉동 직능단체협의회(회장 김영환)가 암으로 투병 중인 지역 예비군동대장의 쾌유를 기원하며 성금을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칠금금릉동(동장 민원기)에 따르면 직능단체협의회 회원 8명은 설 명절을 앞둔 지난 7일 이관상(45세) 칠금금릉동 예비군동대장 자택을 방문해 협의회에서 모금한 성금 2백만원을 전달하고 빠른 쾌유를 기원했다.

이 동대장은 지난해 12월 서울아산병원에서 간암 진단을 받아 수술할 계획이었으나 허리와 폐로 암이 일부 전이돼 수술불가 판정으로 현재 방사선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동대장의 이러한 안타까운 소식을 듣고 협의회에서는 지난달 30일 긴급 간담회를 개최했다.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등 관내 8개 직능단체가 참여한 간담회에서 암으로 투병 중인 동대장을 위해 단체별로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전달하기로 의견을 모으고 모금활동을 추진해 이날 동대장에게 성금을 전달한 것이다.

민원기 동장은 “동대장의 빠른 쾌유를 위해 적극적으로 성금모금 등 관심을 가져준 협의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동민들의 정성에 힘입어 동대장이 하루 빨리 쾌유해 예전처럼 지역발전과 주민안전을 위해 힘을 모아 일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파일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유형 및 이용허락의 범위 : [제4유형] 출처 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 043-850-509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