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0-12-21 14:29:31, 조회수 205
시민참여 > 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작성일, 파일 정보 제공
제목 충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소득과 배철호 과장님 존경합니다
작성자 강성대
내용 지난 8월 2일 집중호우로 수해를 입은 소태면 동막리 소재 충주꿀단지농원입니다.
저희 농원은 이웃하고 있는 소하천의 범람과 벌목한 산의 협공을 받아 초토화 됐습니다.

꿀벌들과 사육에 필요한 시설물, 자재들이 매몰되고 떠내려 갔습니다. 피해액이 어림잡아 2억원 정도
피해가 크다보니 계절이 바뀐 지금의 엄동설한 겨울에도 수리와 정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수해를 입은 저희 농원을 위해 힘과 용기를 주신 분들이 많은데 이제와서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한 말씀을 올립니다. 너무 늦게 드려 죄송한 마음 그지없습니다. 고마운 분들 중 충주시농업기술센터 배철호 과장님께 더욱 그렇습니다.

과장님은 8월 8일(토) 이른 아침 저희 농원을 찾아오셔서 오후 늦은 시간까지 비를 맞으며 흙더미에 매몰되었던 양봉 자재들을 허리한번 펴지 못하시고 하나하나 정비하며 씻어 주셨습니다. 더욱이 한번도 뵙지 않은 사모님과 아드님이 함께 오셔서 이모저모 도와주셨습니다. 자리를 뜨시면서 “더 도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하신 말씀 지금도 가슴이 아려옵니다.
단언컨대, 과장님의 의연한 모습과 값진 희생정신은 저희 가족에게는 영웅이십니다. 휴일을 잊고 저희를 도와주신 과장님 가족분들께 칭찬보다도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농원은 감당하기 힘든 수해를 입었지만 도와주신 분들의 정성이 헛되지 않게 인내하며 극복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를 드립니다. 땀방울의 소중한 가치 영원히 간직하며 이웃이 어려울 때 늘 함께 하겠습니다.
작성일 2020-12-21 14:29:3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봉사과
  • 전화번호 043-850-541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