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의견남기기

>  더 가까이, 충주 >  충주시정 > 시정의견남기기
작성일 2022-05-27 22:13:05, 조회수 151
시정의견남기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공개여부, 내용, 파일 정보 제공
제목 충주시 야시장
작성자 김**
공개여부 공개
내용 충주에서 진행하는 야시장..바로 근처에 사는 시민입니다..야시장 소음이 너무커서 쉬어야하는 시간에 너무 방해가 되니 소리좀 줄여서 했으면 좋겠내요..주변이 주택지인데 넘 늦은시간까지 시끄럽게하는건 좀 아닌듯 하새요..
야시장을 안할 수는 없을테니 소리좀 줄여주셨으면 합니다..쉬어야하는 주말에 내집에서 쉬지도 못하고 소음에 시달려야 하니...
파일
작성일 2022-08-01 17:23:40
test 답변 - 답변내용 입력
작성자 조영희
부서 경제기업과
답변내용 ◦ 먼저, 귀하께서 느끼셨을 불편사항에 대하여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 주신 시정의견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 장터에서 매주 금토일 진행되고 있는 ‘누리야시장’행사는 자유시장 상인회에서 코로나 등 침체된 시장을 활성화 해 보고자 자체적으로 진행된 행사로 야시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공연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소음으로 인한 주변 주거지역의 주민분들의 불편을 상인회 쪽에 전달하였습니다.
◦ 상인회에서 공연은 9시까지만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추후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당부하였습니다.
◦ 귀하의 질문에 빠른답변을 드리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충주시청 경제기업과(043-850-6052)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획예산과
  • 전화번호 043-850-521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