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찾는질문
홈 >
민원안내/신청 >
민원안내 >
자주찾는질문
총 게시물 310 개
, 페이지 9 / 31
번호 | 질문 | 담당팀 | 연락처 | 조회수 |
---|---|---|---|---|
230 | 하수도원인자부담금이라는게 무엇인가요? | 시설관리팀 | 043-850-3834 | 470 |
229 | 하수도 사용료는 어떻게 산정해서 부과하는 건가요? | 시설관리팀 | 043-850-3831 | 427 |
228 | 저수조 청소를 하라는 안내장을 받았는데 어디에 신청해야 하나요? | 시험팀 | 043-850-3761 | 332 |
227 | 저희 집 수돗물 검사를 받을 수 있나요? | 시험팀 | 043-850-3766 | 342 |
226 | 이번에 건물 신축하는데 상수도 급수공사는 시에서 해주는 건가요? | 수도관리팀 | 043-850-3743 | 487 |
225 | 추워서 계량기가 동파되었는지 물이 고여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수도관리팀 | 043-850-3743 | 373 |
224 | 몇달간 집을 비울 예정이라 급수중지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유선상 처리 가능한가요? | 수도관리팀 | 043-850-3743 | 335 |
223 | 지난달에 물을 많이 안 쓴 것 같은데 요금이 많이 나왔습니다. 사용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 수도요금팀 | 043-850-3737 | 318 |
222 | 수도요금 감면신청하려면 시청으로그냥 방문하면 하나요? | 수도요금팀 | 043-850-3731 | 404 |
221 | 자동이체 신청하려고 은행에 왔는데 고지서가 없어서 안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수도요금팀 | 043-850-3737 | 3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