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  민원안내/신청 >  민원안내 > 자주찾는질문
총 게시물 310 , 페이지 9 / 31
담당과
민원안내>민원안내>자주찾는질문 목록 - 번호, 질문, 담당팀, 연락처, 조회수 정보 제공
번호 질문 담당팀 연락처 조회수
230 하수도원인자부담금이라는게 무엇인가요? 시설관리팀 043-850-3834 470
229 하수도 사용료는 어떻게 산정해서 부과하는 건가요? 시설관리팀 043-850-3831 427
228 저수조 청소를 하라는 안내장을 받았는데 어디에 신청해야 하나요? 시험팀 043-850-3761 332
227 저희 집 수돗물 검사를 받을 수 있나요? 시험팀 043-850-3766 342
226 이번에 건물 신축하는데 상수도 급수공사는 시에서 해주는 건가요? 수도관리팀 043-850-3743 487
225 추워서 계량기가 동파되었는지 물이 고여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도관리팀 043-850-3743 373
224 몇달간 집을 비울 예정이라 급수중지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유선상 처리 가능한가요? 수도관리팀 043-850-3743 335
223 지난달에 물을 많이 안 쓴 것 같은데 요금이 많이 나왔습니다. 사용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수도요금팀 043-850-3737 318
222 수도요금 감면신청하려면 시청으로그냥 방문하면 하나요? 수도요금팀 043-850-3731 404
221 자동이체 신청하려고 은행에 왔는데 고지서가 없어서 안된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도요금팀 043-850-3737 342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전화번호 시민행복콜센터043-120(충주2번)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