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민원사무편람

>  민원안내/신청 >  민원안내 >  민원서식 > 민원사무편람

"회원가입없이 본인인증 만으로 모든 게시판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 법적근거 : 민원사무처리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 이용안내

  • 충주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에서 처리하고 있는 민원사무에 대해 민원사무의 종류별로 신청서식, 구비서류, 처리주무부서, 경유·협의기관, 처리절차, 처리기간, 심사기준, 수수료 등 필요한 사항을 안내하였으니 민원인께서는 민원신청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개별 민원사무가 관계법령 등의 개정으로 민원사무편람과 내용이 상이할 경우 관련법령 등이 우선하므로 관련법령 등에 따라 업무가 처리됩니다.

※ 여권에 관한 민원사무는 <생활민원안내/여권발급안내>에 별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총 게시물 241 , 페이지 22 / 25
민원안내 > 민원안내 > 민원서식 > 민원사무편람 목록 - 번호, 담당부서, 민원사무명, 법정 처리 기간, 조회수 정보 제공
번호 담당부서 민원사무명 법정 처리 기간 조회수
31 노인장애인과 장애인복지시설(명칭,종류,시설장) 변경신고 5일 2148
30 노인장애인과 장애인복지시설 설치 운영신고 10일 2059
29 거주지 읍면동 장애인등록 및 서비스 신청 즉시 2017
28 노인장애인과 사회복지시설 설치운영 신고 14일 2004
27 노인장애인과 장기요양기관 지정신청 7일 2092
26 노인장애인과 장기요양기관 폐업(휴업) 신고 4일 2110
25 노인장애인과 장기요양기관 변경신고 7일 2097
24 노인장애인과 재가장기요양기관 설치신고 7일 2097
23 노인장애인과 노인복지시설 폐지(휴지)신고 4일 2118
22 노인장애인과 노인복지시설 변경신고 4일 2045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전화번호 시민행복콜센터043-120(충주2번)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