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민원실안내

>  민원안내/신청 > 민원안내

민원실1층

  • 담당부서 : 충주시 종합민원실

민원실 1층 도면: 민원실 현관 기준으로 입구에 무인민원발급기가 있으며, 좌측에 시민사랑방(민원상담실)이 있고 정면 우측 데스크부터 1, 2, 3, 4~5, 7~10, 11, 12, 13번 민원창구가 있다. 현관 우측에 민원인 편의시설이 있으며, 이곳에는 20, 21, 22가 있고, 현관 좌측실에는 실입구 기준 오른쪽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14, 15, 16, 17, 18, 19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숫자에 해당하는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1가족관계 등록접수
  • 2민원접수
  • 3어디서나민원(FAX)
  • 4~5여권
  • 7~10통합증명(건축물대장, 토지이용계획확인원, 주민등록, 인감, 가족관계증명(5종), 지적(임야)도, 토지대장)
  • 11계약서검인
  • 12~13지적측량

민원인 편의시설

  • 14음용수
  • 15커피 음료자판기
  • 16시티홀까페
  • 17우수상품 홍보관
  • 18은행ATM기(농협, 신한)
  • 19모유수유실
  • 20복사기 팩스
  • 21신문 잡지
  • 22컴퓨터

민원실2층

  • 담당부서 : 충주시 세무1과
  • 담당부서 : 충주시 교통과
민원실 2층 도면: 로비 안쪽 기준으로 1, 2, 3, 4, 5, 6, 7, 8번의 세정과 민원창구가 한쪽 면에 있으며, 9, 10, 11~12, 13, 14, 15, 16번 교통과 민원창구가 다른 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숫자에 해당하는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1개별주택가격
  • 2부동산취득세
  • 3부동산등록세
  • 4면허세
  • 5차량취·등록세
  • 6자동차세
  • 7과세(납세)증명발급
  • 8주민세
  • 9면허
  • 10건설기계등록
  • 11~12과태료(주차위반)
  • 13제증명
  • 14신규·이전등록
  • 15등록변경·저당권등록
  • 16말소등록·검사·점검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전화번호 시민행복콜센터043-120(충주2번)
  • 최종수정일 2018.10.05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