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비스헌장

>  박물관안내 >  행정서비스헌장 > 서비스헌장
  • 페이스북 공유
  • URL 복사
  • 프린트하기

충주박물관 공무원은 시민 모두가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고, 우리의 고객임을 새롭게 인식하며 고객으로부터 신뢰받고 감동을 줄 수 있는 참 봉사자로서 최상의 서비스를 위하여 모든 정성과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항상 단정한 용모와 밝은 미소로 『시민의 입장에서, 시민을 위하는 마음으로, 시민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업무를 처리하겟습니다.

행정서비스를 신속/공정/정확하게 정성을 다하여 처리하겠으며, 항상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의 작은 목소리도 겸허히 수렴하여 시정에 반영하고 시민의 편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불친절/부당한 업무처리로 시민에게 불만족이나 불편을 드린 경우 즉시 시정하고 보상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행정서비스에 대한 고객평가를 매년 받아 업무에 반영하고 그 결과를 공표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성실히 실천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박물관 윤병엽(학예연구사)
  • 전화번호 043-850-3926
  • 최종수정일 2017.08.11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