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제도안내
홈 >
지원제도안내 >
지원제도안내
작성일 2019-12-12 10:48:14,
조회수 254
제목 | 법인전용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운영 안내 |
---|---|
작성자 | 유상호 |
작성일 | 2019-12-12 10:48:14 |
내용 |
충주시에서 도내 최초 법인전용 무인민원발급기를 아래와 같이 설치 및 운영하오니
관내 기업체들의 법인관련 행정서비스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장 소 : 2개소(시청 별관 1층 민원실, 대소원면 행정복지센터) ◦ 발급서류 : 3종(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부동산등기부등본) ◦ 운영시간 - 시청 민원실 : 24시간 (평일, 공휴일 ) - 대소원면 행정복지센터 : 평 일 09:00 ~ 18:30 / 공휴일 09:00 ~ 18:00 |
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