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품등록현황

>  기업정보 > 제품등록현황
작성일 2011-08-30 11:15:57, 조회수 913
기업홍보 > 제품정보 > 제품등록현황 상세보기 - 업체명, 제품명, 모델번호, 제품규격, 원산지, 판매단위, 전화번호, 홈페이지, 제품소개, 파일 정보 제공
업체명 SH도어텍(주)
제품명 방폭문
모델번호 없음
제품규격 주문제작
원산지 한국
판매단위 1개
전화번호 043-855-2677
홈페이지 http://www.shdoortech.co.kr
제품소개 석유화학관련 플랜트 또는 각종 산업생산시설에서 사고로 인한 폭발 및 시설붕괴로 인한 폭발파로부터 인명을 보호하고 중요시설의 파괴를 방지하며, 군부대 시설 및 연구소에서 폭파실험 및 폭발물로 인한 우발적 사고로부터 시설물을 보호하는 데 목적이 있다.
건물외부의 출입구로서 공중폭격이나 포격, 폭발로부터 발생하는 폭풍압 및 열을 차단하며 또한 파편에 의한 피해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다.
화생방 시설 지역에서의 방폭문은 재패식 무기 공격시 외부에서 무해구역으로 들어가는 외부문에 화생 무기 공격시 외부에서 오염통제구역으로 들어가는 첫번째 외부문과 두번째 외부문에, 그리고 외부에서 오염기계실로 들어가는 외부문과 비상탈출구에 설치해야 한다.
방폭문 성능 단위는 bar인데 1bar는 500파운드 gp탄이 10m에서 터졌을때 방호될 수 있는 문을 말한다 당사는 국내에서 40bar에 대한 방폭문 성능평가를 국방과학연구소에서 실행하여 인증서를 획득한 바 있으며, 폭발 하중을 50bar까지 견디는 고성능 방폭문의 설계 및 제작, 설치를 담당한 경력이 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경제기업과
  • 전화번호 043-850-6043
  • 최종수정일 2019.01.1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