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제품등록현황

>  기업정보 > 제품등록현황
작성일 2011-08-30 11:08:14, 조회수 442
기업홍보 > 제품정보 > 제품등록현황 상세보기 - 업체명, 제품명, 모델번호, 제품규격, 원산지, 판매단위, 전화번호, 홈페이지, 제품소개, 파일 정보 제공
업체명 SH도어텍(주)
제품명 차수문
모델번호 없음
제품규격 주문제작
원산지 한국
판매단위 1개
전화번호 043-855-2677
홈페이지 http://www.shdoortech.co.kr
제품소개 태풍, 집중호우 등의 기상이변 및 하수의 역류로 인한 침수피해와 상습, 침수지역의 인적, 물적 피해를 막기 위한 구조물로서, 기존 건축물의 개구부 기능(출입구, 비상구, 채광, 환기)에 고수압유지, 침수방지의 기능이 추가된 구조물이다.
주로 지하철 역사 내부 연결통로 및 환승연결 통로와 지하철 및 건물의 외부 출입구, 해군 군부대의 침수 위험이 있는 중요 시설물, 지하 주차장 연결통로, 지하 기계실 등에 많이 쓰인다.
바닷물에도 녹슬지 않는 내식성, 바람과 수압에 견디는 내구성, 물의 누수를 차단하는 수밀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현장 여건에 따라 예상 물 수위를 결정하여, 그에 따라 차수문의 크기와 형태가 달라진다.
차수문이 닫히면 어떠한 운전 조건 하에서도 진동이 없고 폐쇄시 누수가 없도록 하여야 하며 차수문의 강도와 수밍레 영향을 주는 모든 부품 조립에도 각별히 신경써야 한다.
현재 당사가 자체특허를 적용하여 개발한 차수문은 압연유 130㎥를 채운 후 완전 밀폐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누수가 전혀 발생하지 않았으며 기존과는 차별화된 작동법으로 개폐가 용이하여 포스코 광양제철소에 Q코드로 등록되었다. 현재 이코드가 적용된 제품은 포스코의 더티탱크용 해치 커버로 이용되고 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경제기업과
  • 전화번호 043-850-6043
  • 최종수정일 2019.01.14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